"안전하고 건강한 광주수완병원"
여러분과 함께 희망의 빛을 열어갑니다.

이미지Home › 병원소개 › 병원장인사말

병원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광주수완병원 대표원장 김희중입니다.

2018년 무술년이 유수와 같이 빠르게 지나가고 어느덧 2019년 새로운 한해도 벌써 3월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먼저 제가 대표원장으로 활동했던 지난 한 해 동안 여러 가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맡은 바 최선을 다하여 병원발전에 기여해주신 임원 및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수완병원은 병원을 방문하신 환자분들에게는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지역주민과 호흡을 함께하며 지역민의 1차 진료를 책임지는 지역병원으로써의 역할을 바탕으로 해마다 발전을 거듭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내원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진료와 치료를 받고, 최신 선진의료장비의 구비를 통해 좀 더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도록 병원의 구조와 환경 및 인프라를 구축하고자 끊임없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에는 좀 더 나은 정보와 정확한 진단을 위해 최신기종의 MRI 장비를 도입하였으며 새로운 장비임에도 기존과 동일한 검사비로 환자분들의 만족감을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이에, 저는 수완지구 대표병원으로서 2019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몇가지 비전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첫째. 전문지식과 실력을 갖춘 전문의 원장님들의 영입을 통해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상의 진료를 행함으로써 지역사회에서 가장 실력 있는 병원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둘째. 건강검진의 활성화 및 건강증진 병원으로서의 면모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셋째. 협력기관과의 상호교류를 넓히고 강화하여 의료봉사의 질을 향상시키고, 취약계층에 대한 의료서비스 지원을 확대하여 나눔과 봉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나아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으며, 모든 의료진들이 환자를 내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는 서비스정신으로 진료에 임하여 환자분들의 신체적인 질병뿐 아니라 마음의 아픔도 함께하는 전인치료를 목표로 올 한해를 꾸려나갈 생각입니다.

끝으로, 우리 직원 모두 그리고 우리의 사랑하는 가족들 모두 올 한 해 동안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다시 한 번 기원하면서 신년사를 갈음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광주수완병원 대표원장 사인